클릭으로 누구나 돈을 벌 수 있는 어플 캐시몽
여러분들은 혹시 앱테크를 하시는지요? 어떤 분들은 앱테크가 무엇인지 들어보지 못하신 분들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앱테크는 말 그대로 앱으로 재테크를 하는 것입니다.
저도 모르다가 인터넷과 유튜브에서 여러 정보를 접하고 여러 가지 어플들을 설치해서 돈을 얼마나 벌 수 있는지 실험해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이 어플이 돈이 다른 어플들에 비해 정말 잘 벌리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 어플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캐시몽 이용방법
캐시몽으로 돈 버는 방법 첫 번째: 초대하기
캐시몽에서는 돈 버는 방법이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맨 오른쪽에 위치한 '초대하기'입니다. 여기서는 기존에 캐시몽을 이용하던 회원이 다른 신규회원들을 초대하면 신규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 500원씩 받는 것입니다.
초대를 받아서 500원을 추가로 벌고 싶으시다면 저의 닉네임 '치리치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새로 들어오는 여러분과 저 모두 각각 500원씩 벌 수 있게 됩니다. 그렇게 새로 들어오셔서 어느 정도 활동도 하시고, 다른 사람들도 초대해 가입을 하도록 해 보세요. 그러면 쏠쏠하게 돈을 버실 수 있을 것입니다.
캐시몽으로 돈 버는 방법 두 번째: 미션 수행하기
캐시몽으로 돈을 벌 수 있는 두 번째 방법은 가운데에 있는 '미션 수행하기'입니다. 미션 수행하기 버튼을 눌러 나오는 화면을 보시면 유튜브 구독을 하면 몇십 캐시를 주고 텔레그램 가입하신 분들은 텔레그램의 어떤 단체 톡방에 들어가면 몇십 캐시를 줍니다. 유튜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미 계정을 가지고 있을 테니 유튜브 미션 중에 하나를 골라서 여기서 하라는 대로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시청시간은 최소 30초입니다. 30초가 지나고 구독과 그 동영상을 좋아요를 누르고, 30초 이상 시청한 화면을 캡처해서 인증하면 시간이 조금 지난 다음에 캐시가 들어옵니다. 이런 식으로 유튜브 구독하고 좋아요, 시청하기를 계속해 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기존에 여러 커뮤니티를 하고 계신다면 더욱 유리합니다.
커뮤니티 추천이라는 미션도 있고 그 커뮤니티에서 레벨이 얼마 이상이 되는 사람들만이 할 수 있는 미션도 있습니다. 아니면 새로운 곳에 가입해서 돈을 버는 미션도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를 가입하고 댓글을 달거나 즐겨찾기를 해 놓으면 캐시를 적립해 주는 미션도 있습니다.
아니면 또 쉬운 미션은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하기 미션인데, 네이버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계정을 가지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하기 쉽습니다. 네이버 플레이스 미션은 유튜브보다 시간이 더 걸리지 않습니다. 그저 식당들을 자신의 네이버 플레이스에 즐겨찾기를 해 놓고 인증을 해서 캐시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화면에서 보이는 미션들 중에 마음에 드는 것들을 골라서 미션을 수행해 주시면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캐시몽으로 돈 버는 방법 세 번째: 참여하기
마지막으로 캐시몽으로 돈 버는 방법이 있는데 상단의 왼쪽을 보시면 '참여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누르시면 미션 하기에서 나왔던 것과 비슷한 화면이 나올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있는 것들은 미션 하기에 나온 것처럼 단순히 시청하거나 플레이스를 추가하는 것만 있지는 않습니다.
여기서는 플레이스 저장하기 외에도 여러 가지 어플들을 경험하면서 돈을 버실 수 있습니다. 어플들을 계속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그냥 설치하고 한 번 실행하고 나면 지워도 상관없습니다. 어플들 중에서 '경험하기' 버튼을 누르면 그 어플을 설치할 수 있는 곳을 알려주는 블로그가 나오고, 그 블로그에 있는 링크를 따라 앱스토어에 가서 설치를 하고 실행을 하시고, 그 어플을 끄고 다시 참여하기 화면으로 가고 다시 그 어플 미션을 누르시면 설치하기가 아닌 적립하기 버튼으로 바뀌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그 버튼을 눌러서 캐시를 적립받으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그 외에 트위터에 들어가서 어떤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하면서 돈을 버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 보아하니 대부분이 네이버 플레이스 저장하기 미션이라 크게 어려움은 없습니다. 여기까지가 메인이었고 그 외에 #1, #2 #3, #4 가 있습니다.
여기는 캐시몽 자체에서 하는 것이라기보다는 다른 곳과 제휴를 맺어서 캐시를 주는 곳인 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숫자가 커지는 칸일수록 더 어려운 미션들이 많은 것으로 느껴졌습니다. 이제 여기 있는 것들은 단지 어떤 것을 보거나 추가하기보다는 어딘가에 가입을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해서 캐시를 받는 것이 많습니다. 물론 그만큼 받는 돈도 많아집니다.
저는 #1에 보이는 신문 구독하기 같은 미션까지는 여러 번 해 보았지만 갈수록 많아지는 서비스 이용하기나 가입을 하는 미션이 많아지는 곳에는 미션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하면 돈을 조금 더 버는 것이지만 장기적으로 보면 내가 돈을 내야 하는 일도 생기고 귀찮은 일들이 많아지니 저는 돈을 덜 버는 대신 비교적 간단한 미션만을 수행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미션을 수행하시다가 돈을 많이 주는 미션 중에서 자기 자신에게 필요하겠다 싶은 것은 해도 무방하지만, 아무거나 많이 하시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돈을 조금 벌려다가 더 많은 돈을 잃을 확률이 큽니다. 그 외에 #2에는 참여하기 미션 말고도 쇼핑하기 미션도 있으니 쇼핑하기 미션을 보시다가 필요하신 것이나 갖고 싶었던 것이 있으면 이 기회에 돈도 버시면서 쇼핑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내가 생각하는 캐시몽의 장점
캐시몽의 장점은 다른 앱테크 어플들보다 더 많은 돈이 벌린다는 것입니다. 다른 어플들은 벌어야 한 번에 몇 원 정도고 많이 벌어봐야 만 원도 채 벌지 못하는데 캐시몽은 한 번에 최소 몇십 캐시이고 몇만 원, 심지어는 몇십만 원도 벌 수가 있습니다. 저도 몇만 원 정도는 벌어봤고 실제로 출금도 해봤습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의 후기를 보다 보면 어떤 분은 60만 원도 벌어가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다른 어플들에 비해서 돈이 잘 벌립니다. 아까 말을 안 한 부분이 있는데 돈을 출금하려면 최소 2만 원 이상은 있어야 하며 출금할 때의 수수료는 5천 원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캐시몽의 단점
제가 생각하는 캐시몽의 단점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출금할 때에 수수료가 꽤 많이 나간다는 것입니다. 수수료가 5천 원이나 됩니다. 그래서 저는 최소 금액으로 출금하려고 했을 때 수수료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서 돈을 많이 못 받은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다른 어플들보다는 돈이 잘 벌리는 어플이니 어느 정도 이해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단점은 아무래도 막일이라는 점입니다. 물론 특별한 지식이나 기술이 필요 없고 기존에 가지고 있던 계정이나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지만, 출금할 수 있는 돈을 모으기 위해 미션을 아주 많이 해야 하므로 상당한 노동력(?)이 요구됩니다.
물론 다른 일들에 비해서는 매우 쉬운 편이기 때문에 이걸로 불평하는 것도 조금 그렇지만 이렇게 하나씩 누르는 것도 열심히 하다 보면 진이 빠질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점은 어쩔 수 없습니다.
앱테크를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서 먹고살 만큼 벌기는 힘들기 때문에 우리는 용돈을 번다는 생각으로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생각날 때 조금씩 해 보시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앱 활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MO (귀여운 노트 디데이 Todo) 귀여운 메모지에 간단하게 메모할 수 있는 앱 (0) | 2022.05.25 |
---|---|
뷰업 다른 사람들의 소셜 미디어를 구경만 해도 돈 버는 어플 (0) | 2022.05.23 |
긱몬 우리 동네에 있는 재능마켓 (0) | 2022.05.13 |
뱅크샐러드 가계부를 대신 써 주는 어플 (0) | 2022.05.12 |
마이코엔 라이트(myKOEN Lite) 영어공부 어플, 영어 작문 어플 (0) | 2022.05.08 |